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배관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밀꽃라이트 2020. 6. 16. 06:51

본문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배관 조언



흔히 입주 직후부터 집 안의 배관이 오작동을 일으키기 시작한다.


배관 문제는 집안 어느 방에서나 발생할 수 있지만 보통 부엌이나 욕실에서 발생한다.


어떤 때는, 집을 가진 모든 사람들이 배관에 어떤 종류의 문제를 겪을 것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팁을 찾으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얼어붙은 파이프를 막기 위해서, 비록 여러분이 집에 없더라도, 여러분의 집의 생활 공간을 항상 얼어붙은 곳보다 높게 유지하라.


노출된 모든 파이프는 실외 온도에 대해 절연할 필요가 있다.


배관은 주변 온도가 빙점 이하일 경우 동결될 가능성이 있다.


만약 파이프가 동결된다면, 가장 좋은 시나리오는 파이프가 녹는 시간과 얼은 물이 배수되는 시간을 포함할 것이다.


그러나 냉동배관은 보통 배관이 파손되거나 균열이 생겨 홍수와 비용이 많이 드는 수리로 이어진다.




파이프가 얼었다면, 녹는 얼음이 빠져나갈 수 있도록 선을 두드려라.


이것은 파이프가 터지는 것을 막기 위해 파이프의 압력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의 집에 더 큰 손상을 예방할 수 있다.




5년 정도마다 정화조를 세척하는 전문가에게 정화조를 잘 작동하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침전물이 탱크에 쌓이는 것을 막을 수 있으며, 침전물이 집과 마당에 넘쳐 흐르거나, 심지어 전체 패혈증 계통에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다.


가끔 정화조를 배수시키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도 있지만, 손상된 정화 시스템을 수리하는 비용이나 오수가 집에 다시 들어올 때의 정화 비용에 비하면 너무 싸다.




배관 분야에서 가장 성공하기 위해 도구와 도구들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아보십시오.


각 매뉴얼을 읽고, 도서관과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정보를 활용하십시오.


스스로 수리를 하기 전에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실수가 수리를 훨씬 더 비싸게 할 수 있다.




바닥에 손상이 없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화장실 주변 바닥이 부드러웠는지 확인하십시오.


뒤바뀐 자세로 앉아 변기 양쪽에 한 발을 올려놓고 좌우로 체중을 옮겨 바닥이 약간 불안정한지 확인한다.


너무 많은 피해가 발생하기 전에 문제를 발견함으로써 잠재적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파이프가 막힐 수 있는 이물질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배수구에 필터를 사용하십시오.


부엌 싱크 스트레이너에 뭔가가 모이면 언제든지 청소해라.


욕조 스트레이너가 막히기 전에 며칠마다 청소하십시오.




배관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것을 한 번에 계획하는 것이다.


사소한 문제가 생길 때마다 배관공에게 전화하기보다는 한 번에 모든 것을 처리하면 도로 하류 추가 수리를 위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여러 번 가는 대신 콜아웃 수수료 하나만 내면 되기 때문에 훨씬 더 비용 효율적이다.




변기를 쓰레기통처럼 사용하지 말고, 잠재적인 문제를 최소화해야 한다.


티슈, 솜뭉치, 면봉, 종이 타월, 기저귀, 생리대 등 흔히 물기가 있는 물건들이 제대로 용해되지 않아 변기를 막아버릴 수 있다.


또한, 화장지 사용을 가능한 적게 유지하십시오.




샤워기 헤드를 교체할 때는 품질에 현혹하지 마십시오.


가게에서 가장 싼 샤워 헤드를 고르는 것은 결국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값싼 제품과 마찬가지로 값싼 샤워기 헤드는 내구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배관 문제가 발생했을 때 대비가 안 되는 게 최악이다.


모든 주택 소유자들은 최소한 배관 도구와 개선 팁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가져야 한다.


위에서 발견한 팁은 배관 문제가 발생했을 때 대처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