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절염 통증을 다루는 데 지쳤나? 이러한 유용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밀꽃라이트 2020. 6. 16. 02:39

본문


관절염 통증을 다루는 데 지쳤나? 이러한 유용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사용 가능한 치료 방법들이 너무 많아서 무엇이 관절염을 진정 없애줄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은 정말 어려울 수 있다.


운이 좋게도, 이 기사는 당신의 결정을 조금 더 쉽게 해줄 몇 가지 입증된 팁을 가지고 있다.




관절염과 관련된 관절 불편이 있는 사람들은 사이클링, 수영, 걷기 등 저충격 운동으로 안도감을 경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처음에 운동 능력에 대해 의심스러우면 의사와 상의해라.




요가를 배우는 것을 새로운 오락으로 생각해라.


연구에 따르면, 요가는 긴장을 풀어주는 성격과 운동 때문에 관절염이 일으키는 관절 통증을 진정시킬 수 있다.




가끔 아무리 힘들어 보여도 관절염이 있다면 잦은 운동은 필수다.


관절 운동을 하지 않으면 약해지는 것과 같아서 관절염을 악화시킬 수 있다.


관절염으로 고생할 때는 관절 운동 범위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유연성 운동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관절염이 있다면 반드시 잠을 푹 자도록 하라.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면 몸이 제대로 치유되거나 고통과 염증을 물리칠 수 없다.


적어도 하루에 8시간, 특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날에는 10시간을 자도록 하라.


여러분의 몸이 적절한 수면으로부터 누릴 이점은 엄청나다.




관절염의 통증으로 인해 하룻밤을 푹 쉴 수 없다면, 목욕용 소금으로 따뜻한 목욕을 할 수 있도록 야간 샤워기를 바꾸는 것을 생각해보라.


이것은 관절염 통증을 진정시키는 것과 함께 몸의 긴장을 완화시켜 잠에 빠져 더 오랫동안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관절염이 있다면 편한 신발에 투자하고, 하이힐은 피한다.


이런 종류의 신발은 자세에 좋지 않고 관절에 많은 부담을 준다.


넉넉한 받침으로 편안한 운동화를 구입하십시오.




하루빨리 관절염을 치료하는 것은 그것을 막아줄 것이다.


적절한 타이핑 기술은 부적절한 타이핑 위치에서 관절염 통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컴퓨터 키보드로 항상 손을 수평으로 유지하도록 타이핑하고 손목 지지대가 올라간 마우스 패드를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기법은 손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데, 이것은 나중에 더 이상의 손상을 예방한다.




관절을 잘 관리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라.


관절염 플레어는 그들이 일으키는 고통 때문에 하찮은 일을 극복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물건을 들어 올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라, 대신 바닥이나 카운터를 가로질러 물건을 밀어낼 수 있다.


애당초 병세를 악화시키는 것을 막는 것은 고통으로부터 자유롭고 가능한 한 융통성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담배는 융통성을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관절염의 발화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의 담배 습관을 고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 여러분의 관절과 근육 기능을 보존하는 것은 가치가 충분히 있을 것이다.




관절염 통증의 완화를 찾는데 있어서 완전히 제정신이 아니라면, 관절 수술은 의사와 상의하고 싶은 선택사항일 수 있다.


이 수술은 이동성과 유연성 효과를 역전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많은 환자에게 효과가 있었다.




관절염의 통증에 대처하기 위해 노력할 때 진통제를 남용하지 마십시오.


진통제는 중독성이 있을 수 있고 일시적인 치료일 뿐이다.


만약 당신의 의사가 그것들을 당신에게 처방했고 당신이 그것들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그것들은 당신의 주치의가 처방한 대로 사용하라.




보충제, 치료제, 수술, 그 외.


.


어느 경로를 선택하든, 이 기사의 지침을 기억하면 반드시 안도감을 찾을 수 있다.


시간을 들여 관절염을 완전히 이해하면 확실한 치료 계획을 세우기가 쉬워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