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녹색에너지 선택을 통한 화석연료 보존

카테고리 없음

by 밀꽃라이트 2020. 6. 16. 02:40

본문


녹색에너지 선택을 통한 화석연료 보존



녹색 에너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겪고 있는 재정적인 문제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도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


녹색 에너지는 사람들이 천연자원을 보호하면서 훨씬 적은 돈을 쓸 수 있게 하기 때문에 더 싸다.


녹색 에너지를 사용하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은 아래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전기를 적게 사용하면 많은 돈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어플라이언스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플러그를 뽑으십시오.


텔레비전, 컴퓨터 장비 또는 전구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그것들을 끄는 것을 잊지 말아라.


이것은 돈을 절약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태양열 온수 시스템으로 수영장, 욕조, 샤워를 더 효율적으로 가열하십시오.


천연가스나 전기로 물을 데우는 것은 그다지 효율적이지 않지만, 태양에너지로 물은 태양에너지를 흡수하고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한다.


집을 업그레이드함으로써, 당신은 종종 추가 인센티브를 얻을 수 있고 심지어 에너지 요금도 줄일 수 있다.




여름에는 건조기 대신 줄이나 선반에 옷을 말린다.


이것은 당신의 옷에서 좋은 냄새가 나게 할 수 있다.


그것들은 건조기에 건조되는 것보다 훨씬 신선한 냄새가 날 것이다.


건조기가 에너지를 사용하고 공기를 가열하여 에어컨을 더 자주 가동시키기 때문에 공과금도 상당히 절약할 수 있다.




식기 세척기에 그릇이 가득 들어 있지 않으면 사용하지 마십시오.


아무리 충만해도 같은 양의 에너지와 물을 사용한다.


식기 세척기를 작동시킬 때는 에너지 절약기 세팅을 사용하여 식기가 공기 중에 건조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뜨거운 물을 마시고 싶다면, 그러나 더 낮은 비용으로 태양에너지를 체크해라.


태양열 에너지로 운영되는 온수 시스템을 구입할 수 있다.


당신은 간접 또는 직접 순환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다.


추운 지방에는 간접이 더 나은 선택이다.




폭풍우 문과 창문을 가진 집들은 이러한 업그레이드가 없는 집들보다 공기 흐름이 더 좋다.


이는 폭풍우 창과 문이 바람을 막아 찬 공기가 집에 덜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스톰 윈도우와 문은 에너지 효율을 45%까지 높여 전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을 사용하도록 집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주 및 연방 세금 혜택을 받으십시오.


때때로 당신의 공익 회사가 시스템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리베이트를 제공할 수도 있다.


세금 공제 또한 때때로 정부로부터 받을 수 있다.


당신은 이러한 크레딧이나 리베이트를 사용하여 당신의 집에 녹색 에너지를 넣는 비용을 낮출 수 있다.




노후화된 주요 가전을 ENERGY STAR 가전으로 교체한다.


이 등급은 어플라이언스가 다른 에너지 스타 제품보다 에너지를 적게 사용하도록 제작되었음을 보장한다.


이 등급은 냉장고와 냉장고의 에너지 20% 감소, 식기세척기 40% 차이, 세탁기 50%를 보장해준다!



뛰어난 에너지 효율로 평가되는 새로운 창으로 집의 오래된 창을 바꾸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런 종류의 창문을 사용할 때 당신은 에너지 요금과 같은 것들에서 상당한 차이를 발견할 수 있고, 창문에서 바로 응결이 덜 되고, 더 조용한 집 그리고 여러분이 볼 수 없는 한 가지는 여러분의 집에서 이산화탄소를 덜 배출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에 동작 감지기가 있는 조명 센서를 설치한다.


이 센서들은 현재 사용하지 않고 있는 방의 불을 자동으로 꺼서 에너지를 절약할 것이고, 결국 많은 돈을 절약할 것이다! 밖에 있는 조명도 기억해.




이러한 모든 팁은 환경에도 상당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면서 소비자를 위해 녹색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을 단순화한다.


이러한 어려운 경제 시대에, 녹색 에너지는 여러분이 이러한 조언들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멋진 돈 절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