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레딧을 성공적으로 수리하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밀꽃라이트 2020. 6. 16. 06:50

본문


크레딧을 성공적으로 수리하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팁!



요즘, 수백만의 사람들이 실직과 더 높은 생활비 같은 많은 것들로 인해 신용 점수가 좋지 않다.


이 기사의 조언은 신용 점수를 올리는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신용 점수를 적정하게 유지하면 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월 납입금은 더 쉽게 지불할 수 있을 것이고 청구서는 더 빨리 지불될 것이다.


좋은 제안과 경쟁적인 신용 금리는 쉽게 갚고 좋은 신용 점수를 줄 수 있는 신용의 열쇠다.




신용등급이 높으면 꿈의 집을 저당 잡힐 수 있다.


정기적인 주택담보대출 상환도 신용점수에 도움이 될 것이다.


집을 소유하는 것은 재정적인 안정을 보여주며, 이것은 당신의 신용에 매우 좋다.


이것은 당신이 대출을 신청할 때 유익할 것이다.




너무 많은 돈을 내지 않도록 높은 이자율을 지불하는 것을 피하라.


채권자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금리로 당신을 때릴 때, 당신은 더 낮은 금액으로 협상할 수 있는 경우가 있다.


당신의 초기 계약서에는 이자를 지불하겠다는 약속이 포함되어 있을 것이다.


채권자들을 고소하는 것을 매우 경계하라, 특히 당신의 모든 이슈가 계약서에 포함되었다면 말이다.




신용카드 회사들과 함께 신용 수리를 시작할 수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더 이상 빚을 지지 않고 신용을 악화시키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만기일 또는 월별 요금 변경을 위해 그들과 협상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신용 상담 기관과 상담하기 전에 반드시 그들의 배경과 이력을 확인하라.


어떤 상담사들은 진정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합법적인 반면, 다른 상담자들은 이질적인 동기를 가지고 있다.


일부는 합법적이지 않다.


현명한 소비자는 그들이 상대하는 신용 상담사가 합법적인지 아닌지를 알아낼 것이다.




신용 점수를 향상시키려 할 때, 신용 보고서에 부정적인 정보가 있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귀하에게 부과된 요금이 적법하더라도, 날짜나 지불 금액과 같은 세부 사항의 문제점은 전체 입력을 무효로 하고 삭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질 수 있다.




신용조서에서 확인한 모든 오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십시오.


관련된 모든 기관에 편지를 보내라.


파일에 있는 정보가 잘못되었음을 증명하는 지원 문서와 함께 기록한 오류를 포함하십시오.


분쟁 문서를 인증된 메일과 반송 영수증을 사용하여 기관에 발송하여 기관이 이를 수령했음을 증명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매달 버는 돈보다 많이 쓰지 마라.


이런 점에서 사고방식을 바꿀 필요가 있다.


불행히도 신용은 그 어느 때보다도 쉽게 얻을 수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감당할 수 없는 물건을 사고 있고 결국 어떤 물건에 대해서도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된다.


당신의 소비 습관과 수입을 추적한 다음, 현실적으로 당신의 부채 딜레마에서 벗어날 수 있는 예산을 만드세요.




신용이 좋지 않다면, 한 가지 사용만 남겨두고 대부분의 카드를 닫아 수리하는 첫 단계를 밟으십시오.


잔액을 남은 계좌로 이체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많은 작은 부채로 단편적으로 일하는 것보다, 큰 부채로 한 장의 신용카드를 완전히 갚는 방향으로 일할 수 있다.




합법적인 신용 수리 기관을 찾아봐.


불행하게도 업계에는 신용회복 약속을 지키지 않는 몇몇 기관들이 있다.


신용수리 사기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용당했는지 안타깝다.


시간을 내어 각 기관의 리뷰를 읽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함께 일할 수 있는 정직한 사람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신용불량자 처리에서 가장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측면 중 하나는 채권추심기관을 다루는 것이다.


당신은 괴롭힘을 멈추기 위해 채권자에게 중지 및 중지 성명서를 제출할 수 있다.


이 편지들이 기관들의 통화를 방해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는 여전히 분쟁 중인 부채를 지불해야 한다.




변호사나 법률 사무소가 신용에 대한 빠른 해결책을 제시한다면, 조심하라.


경제 상황이 이렇다 보니 많은 변호사들이 비싼 수수료로 신용보수를 약속하고 납품하지 않음으로써 비윤리적인 방법을 실천하게 되었다.


신용을 고치는 데 도움을 받기 위해 변호사에게 연락하기 전에 철저히 조사하십시오.




당신의 신용을 더 빨리 통제할 수 있도록 지금 이 조언들을 실행에 옮기십시오.


신용 변혁을 시작하려면 이 기사의 정보를 즉시 사용하십시오.